티스토리 뷰
방콕 호텔 예약을 하실 때 최저가로 싸게 하는 방법이 3가지 있습니다. 방법은 가입이나 쿠폰 다운이 필요 없이 조회만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글을 쓰는 순간에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조회해 보니 방콕 아이콘 시암에서 걸어서 10분 거리에 수영장 있는 4성급 호텔이 숙박 날짜, 룸타입이 동일함에도 불구하고 최저가는 50,287원이고 최고가는 83,342원입니다.
3분만에 방콕 호텔 예약을 33,000원 싸게 할수 있는 것입니다. 비싸게 예약하지 마시고 최저가로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호텔을 검색하면 최저가가 비교됩니다.)
최저가 예약 방법 1. PC와 모바일 클릭
방콕 호텔을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는 첫 번째 방법은 PC와 모바일과 패드로 각각 검색해 보는 것입니다.
검색하시고 있던 숙박예약 사이트가 있으시다면 그 사이트를 다시 검색해 보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휴대폰으로 숙소를 검색하셨다면, PC나 패드로 해봅니다.
반대로 PC로 하셨다면 휴대폰이나 패드로 해봅니다.
상황에 따라 편하신대로 다른 기기를 이용해서 검색해 봅니다. 그러면 가격이 달라집니다.
아래의 사진은 휴대폰으로 방콕 호텔을 검색했습니다.
'더 쿼터 짜오프라야'라는 4성급 호텔입니다. 방콕 호텔 중에서 가성비로 추천합니다.
동일한 날짜에 슈페리어 트윈 발코니룸을 조회해 봤습니다.
좌측은 모바일 아고다 검색으로 50,287원, 우측은 PC 아고다에서 70,220원입니다.
순서대로 쭉 조회만 해봤을 뿐인데도 가격이 2만 원 넘게 차이가 납니다.
이래서 여행은 손품을 팔아야 하는 게 정답입니다.
지금은 휴대폰에서 저렴한 가격이 조회되었지만, 제가 여행준비를 하면서 방콕의 호텔을 예약할 때는 PC에서 최저가가 조회되었습니다.
몇 번의 클릭으로 호텔비를 아낄 수 있으니 빠르게 조회해 보시길 바랍니다.
최저가 예약 방법 2. 구글지도 경유 클릭
직접 호텔 예약 사이트나 앱으로 가셔서 조회하지 마시고 구글 지도를 경유해서 조회해 보시기 바랍니다.
방콕의 다른 호텔은 이 방법으로 조회해서 1박에 14만 원에 예약했다가 취소하고 1박에 11만 원으로 방콕 호텔을 예약했습니다.
간단합니다.
구글 지도에 들어가셔서 원하시는 호텔이나 숙소를 검색해 봅니다.
그러면 아래의 사진처럼 화면 왼쪽에 여러 가지 숙소 예약 사이트의 가격이 한 번에 조회됩니다.
그런데! 여기서 속으시면 안 됩니다. 눈으만 보시고 넘어가면 안 됩니다.
클릭해서 막상 조회된 가격을 보고 클릭하면, 실제 사이트로 이동하면서 가격이 바뀝니다.
올라갈 수도 있지만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제가 그렇게 해서 14만 원짜리를 11만 원에 예약했습니다.
저는 주로 아고다를 이용해서 클릭을 해보니 최저가가 나왔습니다.
구글 지도를 이용하시면 방콕 호텔 위치 선정을 하기가 편리합니다.
최저가 예약 방법 3. 시크릿 모드
사용하시는 인터넷 프로그램에서 '시크릿 모드'로 활성화해서 검색해 보시길 바랍니다.
구글지도는 시크릿 모드로 들어가도 가격 변동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막상 클릭해 보니 5천 원 정도 저렴해졌습니다.
시크릿 모드를 모르신다면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PC로 아고다에 시크릿 모드로 들어가니 55,875원이 조회됩니다. PC 일반모드는 7만 원대였습니다.
방법 1에서 모바일로 조회한 50,280원보다는 비싸지만 그래도 다른 가격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알려드린 3가지 방법 중에서 어떤 방법에서 최저가가 나올지는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호텔 이름만 넣고 조회만 하면 8만 원짜리가 5만 원이 될 수 있습니다.
숙박일 수가 길어질수록 훨씬 이득입니다.
참고로, 취소가능으로 예약하시고 종종 조회해 보시면 좋은 가격으로 방콕 호텔을 얻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추천 콘텐츠